FT아일랜드, 日 싱글 발매 이벤트 성황.."기대 부탁"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28 15: 20

 밴드 FT아일랜드가 일본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가졌다.
FT아일랜드는 지난 27일 요코하마 오오산바시 홀에서 10번째 일본 싱글 '유 아 마이 라이프(You Are My Life)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 FT아일랜드는 300여 명이 넘는 팬들을 운집시키며 이벤트를 성황리에 열었다. 멤버들은 결혼식 분위기를 담은 신곡 ‘유 아 마이 라이프’의 뮤직비디오처럼 관객석에 깔린 레드 카펫을 밟으며 입장했으며, 어쿠스틱 연주 라이브 연주를 선보였다.  

FT아일랜드는 신곡에 대해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이전까지 보여 드린 것 과는 다른 느낌의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홍기는 “이번 노래의 느낌이 이전 곡들과는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조금 힘을 빼고 부르려 노력했다. 그래서인지 레코딩때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그만큼 새로운 느낌의 FT아일랜드 노래를 들려 드릴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FT아일랜드는 이 자리에서 6월 아레나 투어를 계획 중이라고 밝히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곧 보여드릴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FT아일랜드는 타이틀 곡 이 외에도 이들의 히트곡 ‘새들처럼’과 일본 9집 싱글 ‘폴라 스타’ 수록곡이자 최종훈 자작곡 ‘뷰티풀 월드’를 열창하며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였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