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로즈(Rose)'로 음원 차트 1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하이가 금주 음악 방송 무대에서 또 다시 '잇츠오버(It's over)' 무대를 꾸민다.
이하이는 31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로즈'가 아닌 '잇츠오버' 무대를 선보인다. 이하이가 신곡으로 큰 인기와 관심을 끌고 있음에도 '잇츠오버'를 부르는 이유는 지난주에 이어 '잇츠오버'가 1위 후보 곡이기 때문.
이하이는 지난 7일 정규 앨범 공개에 앞서 선공개 앨범 타이틀로 '잇츠오버'를 공개한 바 있다. 이하이는 이례적으로 SBS 'K팝스타2' 무대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으며 해당 곡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고공행진했다.

이하이는 해당 곡을 발매한 지 2주가 지났지만 음원차트를 비롯해 음악 방송 프로그램 순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같은 인기는 신곡 '로즈'를 발매하는 시점과도 맞물려 이하이에게 행복한 비명을 선사하게 됐다.
이하이는 '잇츠오버'에 이어 지난 28일 공개한 신곡 '로즈'로 음원 차트 왕좌에 오르며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이하이는 다음주부터 상큼발랄했던 '잇츠오버'와는 달리 다크하고 몽환적인 콘셉트의 '로즈'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이하이는 신곡 '로즈'를 발매한 이후 국내 음원 사이트를 올킬하며 괴물 신인의 명성을 이었다. ‘로즈’는 YG 히트곡 메이커 테디가 만든 알앤비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이하이는 해당 곡을 통해 16세 답지 않은 성숙한 보이스를 선보였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