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씨클라운, 2일 콜라보곡 '그땐 그랬지' 발표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4.02 09: 20

가수 알리와 아이돌그룹 씨클라운(C-CLOWN)이 콜라보레이션한 곡 '그땐 그랬지'를 2일 정오 발표한다.
'그땐 그랬지'는 비스트의 용준형(a.k.a Joker)과 김태주 콤비가 만든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힙합 장르로, 씨클라운은 두 사람과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콜드(COLD)'에서 함께 한 바 있다.
'그땐 그랬지'와 관련해 알리, 씨클라운의 소속사 측은 “풋풋했던 시절의 사랑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봄을 닮은 듯한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의 멜로디가 사랑스러운 곡이다. 애절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알리의 발라드나, 부드러우면서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씨클라운의 기존 곡들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 곡에서 알리와 씨클라운의 보컬 강준은 알리의 지난 미니앨범 수록곡 '눈물이 흘러 버렸어'에 이어 더욱 완벽한 호흡을 이뤄냈으며, 여기에 씨클라운 롬(ROME)과 티케이(T.K)의 멜로디컬한 랩핑이 더해져 가사 속 러브스토리에 아련하고 포근한 느낌을 배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알리는 다른 신곡을 선보이기 위해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씨클라운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