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우찬 인턴기자]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가 오는 5일 강남구 삼성동에 본사 직영의 클럽&의류 복합 매장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본사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에서는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골프 클럽과 의류, 볼, 신발, 장갑 및 각종 액세서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직영점인 만큼 캘러웨이는 매장 내 모든 제품의 정품을 보장한다.

매장 지하 1층에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가 자리해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은 첨단 피팅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스윙을 분석할 수 있고, 구질에 적합한 골프 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피팅 서비스는 클럽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복합 직영 매장 오픈을 통해 캘러웨이의 최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고 전문가의 맞춤 피팅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캘러웨이의 설립 이념인 ‘확연하게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즐거운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300야드 스푼으로 통하는 X HOT 페어웨이 우드를 준다. 또 3명을 더 뽑아 20만 원 상당의 캘러웨이 의류교환 상품권도 증정한다.
rainshine@osen.co.kr
캘러웨이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