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가 캠핑에 나섰다.
이윤지는 상남자들의 리얼캠핑을 그리는 XTM '아드레날린 시즌2'의 깜짝 게스트로 최근 강원도의 한 캠핑장에서 진행된 녹화 현장을 찾았다.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모두와 친분이 있는 터라 제작진의 비밀스러운 제안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캠핑장 방문 전날에 직접 전문 매장에 가서 캠핑에 대한 지식을 공부한 것은 물론이고 다른 캠퍼들을 방문할 때 본인의 컵과 나눠먹을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예의라는 것을 들은 이윤지는 작은 나무 컵을 구입하고 멤버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리라는 계획을 세웠다.

숲 속에서 걸어 나온 소녀와 같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캠핑장에 먼저 도착한 이윤지는 오랜만에 만끽하는 맑은 공기에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였다. 매서운 산 속의 추위도 이윤지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멤버들이 도착해 텐트를 치고 저녁식사를 준비할 때까지 꽁꽁 숨어 있는 와중에 제작진을 통해 멤버들의 지난 고생을 전해들은 이윤지는 “오빠들이 식사나 제대로 챙겨먹을까” 걱정을 했다고.
이윤지의 깜짝 방문에 아드레날린 멤버들은 함박 웃음을 지었다. 뿐만 아니라 이윤지는 신생아 캠퍼인 상남자들을 위해 자신이 즐겨 하는 요리 레시피와 재료를 손수 준비해와 아드레날린 멤버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고.
촬영관계자는 "이윤지는 이 날 멤버들에게 여동생이기도 했고 누나 같은 모습도 보였다. 고생한 멤버들을 걱정 어린 눈망울로 챙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윤지가 힐링을 선사한 ‘아드레날린 시즌2’는 오늘 밤 11시에 XTM에서 방송한다.
issue@osen.co.kr
나무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