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라인 스페셜 스티커, 韓日 판매량 동시 1위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4.02 15: 47

가수 지드래곤이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 공개한 스페셜 스티커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라인은 지난 1일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고)'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GD 스티커(G-DRAGON SPECIAL EDITION)'를 판매했다. GD스티커를 구매한 라인 이용자들은 공식 계정을 통해 다운받은 스티커를 입력하면 신곡 '미치GO'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스티커는 판매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한국과 일본에서 일일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드래곤은 이날 한국과 일본, 태국을 중심으로 1차적으로 오픈했으며 앞으로 전세계 팬들을 위해 순차적으로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YG와 지드래곤은 ‘미치GO’를 팬이 아닌 대중들에게 어떤 식으로 특별하게 소개를 할 것인지 고민해왔는데, 새롭게 변화되고 있는 음악 시장에 발맞춰 새로운 방법으로 이번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미치GO'는 지난 3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 지드래곤의 첫 번째 솔로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서 공개된 신곡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