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정글·힐링’ 등, 백상 TV 예능 작품상 후보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3.04.04 15: 41

‘아빠 어디가’, ‘정글의 법칙’, ‘힐링캠프’ 등이 제 49회 하이원 백상예술대상 TV 예능 부문 작품상 후보에 올랐다.
4일 백상예술대상 사무국이 발표한 후보작 리스트에 따르면 MBC ‘아빠 어디가’, ‘정글의 법칙’,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상 SBS), KBS 2TV ‘안녕하세요’, 채널 A ‘불멸의 국가대표’ 등 5편이 TV 예능 부문 작품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후보의 영광을 안은 ‘아빠 어디가’는 스타와 스타 자녀들의 오지여행기를 통해 순수한 동심을 전달하고 있다. 또 ‘정글의 법칙’은 정글 탐험을 떠난 스타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힐링캠프’는 스타들의 솔직한 속내를 만날 수 있는 토크쇼이며, ‘안녕하세요’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바탕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불멸의 국가대표’는 스포츠 선수 출신 스타들이 현재의 국가대표의 선수들과 다양한 종목에서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TV 부문 후보 선정은 지난 해 4월 1일부터 지난 달 31일까지 국내에서 방송된 TV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했다. 한편 올해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은 오는 5월 9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