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로즈' 발표 3일만에 가온 주간차트 1위 차지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4.04 15: 40

가수 이하이가 신곡 '로즈'를 발표한 지 3일 만에 가온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로즈'는 음반 및 음원 판매량 집계사이트 가온차트가 지난 3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집계한 디지털 종합차트 순위에서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을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벚꽃엔딩'은 2위를 기록했다.
특히 '로즈'는 3월 28일 발표된 곡으로 단 3일 동안의 성적만으로 주간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눈길을 끌었다.

'로즈'는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이후 5일 간 정상을 지킬 만큼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곡. 이 노래는 YG의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테디(TEDDY)와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작곡하고 테디가 작사, 편곡한 R&B 하우스 장르 곡이다.
이하이는 오늘(4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로즈'의 첫 선을 보일 예정. 이와 관련해 이하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안무를 최대한 줄이고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해 가사에 담긴 느낌을 강조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장기인 중저음의 소울풀한 보이스를 기반으로 표정과 감정 전달 등 이하이의 장점을 극대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