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듀오 피프틴앤드(15&, 박지민·백예린)가 7일 신곡 '섬바디(SOMEBODY)'의 음원을 공개했다.
피프틴앤드는 이날 오후 생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파이널을 통해 먼저 무대를 선보인데 이어 오후 6시를 기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했다.
'섬바디'는 피프틴앤드의 데뷔 싱글 '아이드림(I Dream)'을 비롯해 조권의 '고백하던 날', 아이유의 '그 애 참 싫다' 등을 작업한 작곡가 심은지와 Ryan S. Jhun, Antwann Frost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 박지민과 백예린 특유의 그루브와 소울풀한 보이스 컬러가 강조된 노래다.

피프틴앤드는 'K팝스타2' 컴백 무대에서 데뷔 때와 비교해 놀랄 만큼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공개, 눈길을 끌었다. 박지민과 백예린은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은 물론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박지민은 폭풍 감량에 성공한듯 슬림한 몸매를 과시하며 안무를 소화했으며 백예린은 어깨와 손을 가볍게 들썩이는 동작으로 깜찍함을 더했다. 이미지는 달라졌지만 곡 후반에서 등장한 애드리브로 여전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섬바디' 뮤직비디오는 현재 후반 작업 중으로 이번 주 공개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