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든 스미스,'제 패션, 괜찮죠?'
OSEN 곽영래 기자
발행 2013.05.08 12: 44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GENERAL IDEA 압구정 플래그샵에서 진행된 '디자이너 최범석 제너럴 아이디어& 제이든 스미스 MSFTSrep 콜라보레이션' 행사에서 제이든 스미스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일 예정이며, 팝업 스토어에서는 MSFTSREP의 2013 S/S 상품과 제너럴아이디어와 MSFTSrep의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구매할 수있다.
제너럴아이디어는 디자이너 최범석이 2003년 브랜드 런칭 후 세계 4대 컬렉션인 뉴욕 컬렉션을 9회 연속 진행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삼성전자, 글로벌 퓨마, 렉서스, 아우디, 그리고 샘쏘나이트 등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MSFTSrep는 헐리웃의 대표적인 스타인 윌 스미스의 아들인 제이든 스미스가 2010년 런칭한 브랜드다. 현재 미국 내에서 수십만의 매니아를 확보하며 하이엔드 컬처 스트리트웨어의 최고 성공작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