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대' 최우식, 김수현에 맞서는 누나 바보?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6.05 07: 46

배우 최우식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감독 장철수)에서 박은빈(윤유란 역)의 고교생 동생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최우식은 동네바보가 임무인 북한 특수부대 출신 간첩 김수현(원류환/동구 역)이 자신의 누나를 좋아해 멍하니 바라볼 때 마다 “우리 누나 쳐다 보지 말랬지!”라고 하며 김수현의 뒤통수를 때리기도 하는 등 박은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동생 윤유준 역할을 맡았다.
특히 최우식은 동네바보 동구인 김수현에게는 거침없고, 누나인 박은빈에게는 퉁명스럽게 대하는 등 동네 날라리 같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누나를 지키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누나바보 매력도 함께 보여줄 것이라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4천만건의 조회수 달하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집중을 받았으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손현주, 고창석, 최우식 등 명품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사전 예매율 80%를 넘기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5일 개봉 한다.
한편 최우식은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로 데뷔한 이후, 2012년 SBS ‘옥탑방 왕세자’, 2012년 KBS ‘패밀리’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다. 현재 OCN ‘특수사건 전담반TEN2’를 통해 열혈형사 박민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