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할 땐 이렇게 메이크업 하세요”, ‘겟잇뷰티’ 유진의 ‘셀프 메이크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6.26 09: 45

“덥고 습할 땐 이렇게 메이크업 하세요.” 뷰티멘토 유진이 ‘겟잇뷰티’ 글로벌 특집 ‘홍콩’ 편에서 수준급 셀프 메이크업 실력을 공개한다.
26일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글로벌 특집 ‘홍콩 뷰티바캉스’ 편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소개 되는데 뷰티 전도사 유진이 덥고 습한 홍콩 날씨에 적합한 셀프 메이크업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유진은 본격적인 홍콩 뷰티 탐방 전 자신의 호텔방에서 간략하면서도 임펙트 있는 뷰티 노하우를 상세하게 알려준다. 여행 중임을 고려해 최소의 뷰티 아이템을 활용하면서도 최대한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유진은 덥고 습한 날씨에는 “풀 메이크업은 금물”이라고 전하며 ‘파운데이션’은 생략하고 컬러 크림으로 피부 톤을 보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굳이 가려야 할 다크서클, 뾰루지 흔적에는 컨실러를 여러 번 두드리는 것이 좋으며 끈적거리는 습한 날씨에는 유분 프루프 마스카라를 사용해야 메이크업 지속력이 훌륭하다고 지적했다.
유진은 여행 중 파우치를 완벽하게 꾸릴 수 없다는 것을 고려해 팔레트 제품 하나로 립스틱과 치크, 아이섀도까지 마무리하는 노련함을 보여줬다. 특히 대부분 여성들의 얼굴이 조금씩 비대칭인 점을 고려, 손가락을 컴퍼스처럼 사용해 대칭을 이루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100c@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