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이니, 씨스타 '기브잇투미' 어쿠스틱 버전 소화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28 07: 56

가수 혜이니가 부른 씨스타의 '기브잇투미(Give it to me)' 커버곡 영상이 화제다.
지난 27일 혜이니는 씨스타의 '기브잇투미' 커버곡 영상을 자신의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HEYNEofficial)을 통해 공개했다. 앞서 유재석의 '압구정 날라리' 커버곡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혜이니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또 다시 씨스타의 곡을 선보인 것.
공개된 영상속 혜이니는 노란색 니트에 도트무늬 원피스를 입고 여러 가지 악기를 다루며 기타 세션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귀엽고 여린 소녀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섹시미와 여성미가 돋보이는 씨스타의 원곡이 혜이니의 잔잔한 보컬과 앳띤 느낌이 더해져 원곡과 확연히 다른 매력을 내비쳤다.

혜이니의 데뷔곡인 '달라'의 작곡가인 ‘귓방망이’가 씨스타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바빠' 의 작곡가라는 점도 누리꾼들의 흥미를 끌었다.
혜이니의 '기브잇투미' 커버곡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까면 깔수록 새로운 매력이 있네', '원곡이 좋아서인지 어쿠스틱한 커버도 너무 좋다', ‘다음 커버곡 또 뭔지 궁금하다’ 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이니는 데뷔곡 '달라'로 오는 28일 KBS 2TV '뮤직뱅크', 29일 MBC '쇼!음악중심' 무대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