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오늘(28일) 신곡 '커피숍' 공개..재즈 품는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28 09: 08

재즈를 품고 돌아올 것을 예고한 그룹 B.A.P(비에이피)의 '커피숍(Coffee Shop)'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28일) 정오 공개된다.
B.A.P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정오를 기해 B.A.P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커피숍'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본편이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월 데뷔해 국내외 신인상 14개를 싹쓸이하며 세상을 놀라게 했던 B.A.P는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어왔다.

이날 공개되는 B.A.P의 첫 번째 타이틀곡 '커피숍'에서 B.A.P 멤버들은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한층 성숙해진 외모에 어울리는 수트 패션부터 다양한 데님 패션,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 힙합 패션까지 여섯 멤버 모두 다양한 의상과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정상급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환상적인 피아노 선율이 깔린 강지원, 김기범표 재즈 음악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뉴욕 등 미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사랑했던 여자와의 추억을 되새기는 B.A.P 멤버들의 감성 연기를 사실적으로 담아낸 쟈니 브로스 홍원기 감독표 뮤직비디오가 힘을 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B.A.P 트리플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곡 '커피숍'은 28일 정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공개된다.
gato@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