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에 필요한 가방과 총 10종의 화장품 등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트래블 키트 '라비다 매직 박스'를 출시했다.
'라비다 매직박스'는 미라클 백에 여행지서의 피부를 가꿔주는 라비다 5종 정품으로 구성됐다.
미세한 버블 타입의 클렌저 '라비다 클린 솔루션 원스텝 무스 클렌저'을 비롯해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세럼' '링클 솔루션 아이크림' '모이스처 솔루션 젤크림',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등 5종이다.

김영태 라비다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의 트래블 키트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라비다 매직박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여름 라비다가 제안하는 휴가철 피부 관리법과 여행에 꼭 필요한 실속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작년에 이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매직박스'는 여름 한정수량 제품으로,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하는 이에게는 코리아나 바디 선 스프레이(50ml), 라비다 클린 솔루션 필링매직(60ml),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 (15ml), 웰빙라이프 키토린스 가글 (250ml) 그리고 엣지핏 젤리 슬리핑 팩(15ml×4ea) 등 15만원 상당의 증정품을 함께 제공한다.
fj@osen.co.kr
코리아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