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칼과 꽃' 응원감사" 팬사랑 인증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02 10: 36

씨엔블루 이정신이 애정어린 말과 인증샷으로 팬사랑을 인증했다.
지난 1일 이정신은 씨엔블루 트위터에 "'칼과꽃' 제작발표회가 끝났습니다. 제작발표회 때 많은 팬 분들이 화환도 보내주시고 기자님들, 스태프분들 떡이랑 부채까지 준비해 주셨는데 정말 감사 드립니다. 많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투어도, '칼과 꽃' 촬영도 더욱 더 열심히 할게요. 사랑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인증샷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KBS 2TV 드라마 '칼과 꽃' 제작발표회때 찍은 사진으로 이정신이 선물 받은 부채를 들고 정면을 보며 미소짓고 있다.

네티즌들은 "팬 사랑 인증까지, 다정다감" "낭만 자객 이정신, 연기 변신 기대된다" "'칼과 꽃' 시우 파이팅!"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신은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서 영류왕(김영철 분)이 이끄는 비밀조직 금화단의 무사 시우 역으로 첫 사극에 도전한다. 이정신이 맡은 시우는 자신감 넘치는 고구려 최고 검객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 심미안이 남달라 악기를 잘 다루고 손재주가 능한 매력적인 캐릭터다.
이정신이 출연하는 KBS 2TV 드라마 '칼과 꽃'은 오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