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티저..실사판 거인 '큰웃음'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04 08: 04

그룹 에이젝스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패러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일 에이젝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격의 에이젝스-진격의 거인 패러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에이젝스의 공식 컴백일을 7월 11일이라 공지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젝스 멤버들은 거인과 조사병단으로 나뉘어 각각의 역할을 소화했다. 특히 효준, 성민, 승엽 등 거인 역할로 나온 멤버들은 애니매이션 속 거인을 실사판으로 실감나게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에이젝스의 공식 컴백일을 궁금해 할 팬들을 위해 준비된 '팬 서비스'용 예고영상으로 일반적인 공식 티져 영상과는 또 다른 독특한 재미를 더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특히 이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이 11일 발표하는 신곡 '미쳐가'의 공식 티저 영상으로 오해하는 네티즌들의 의문이 모여 문의가 속출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11일 신곡 '미쳐가'로 컴백하는 에이젝스는 현재 막바지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미쳐가'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spAJAX)을 통해 공개된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