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풍기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 2NE1의 신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인기가요 컴백 7.7', '릴리스 7.8 0AM'라는 문구가 포함돼 이번 신곡 'Falling in Love'의 음원은 8일 0시에 발표하고, 앞서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것임을 밝혔다.

특히 이미지 속 2NE1 멤버들은 해변을 배경으로 각자 상큼발랄한 섬머룩을 선보이며 '해변의 여인'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 활동마다 변화무쌍한 헤어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멤버 산다라박이 이번에는 금발 양갈래 헤어로 상큼하고 귀여운 면모를 강조했다.
'폴링 인 러브'는 2NE1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레게 장르에 도전한 곡. 금일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계절감을 한껏 드러낸 만큼 2NE1이 레게라는 장르를 어떤 느낌으로 소화할지, 그리고 또 어떤 패션과 무대 구성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NE1은 최근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새로운 해외 안무가와 호흡을 맞추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