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축구스타 기성용이 미모의 쿨걸(Cool Girl)들과 함께 열연을 펼친 영상이 인터넷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성용이 미모의 쿨걸(Cool Girl) 2명과 함께한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기성용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라운에서 공개한 신제품 쿨텍(℃oolTec) 동영상이다. 이 영상은 검은색 셔츠를 입은 기성용이 면도를 하며 면도에 대해 불만을 늘어놓던 중 의문의 미녀들에게 눈이 가려진 채 끌려가는 것으로 시작한다. 기성용이 끌려간 곳은 '쿨 쉐이빙 랩'으로 이곳에서 그는 면도 중 피부 발열과 면도 후 피부의 자극에 대한 실험 대상이 된다는 내용이다. 기성용은 이 영상을 통해 멋진 외모에 뒤지지 않는 뛰어난 연기력까지 보여주었다. 특히 쿨걸(Cool Girl)들에게 끌려가면서도 셀카를 찍어 '여러분 저 미녀들에게 납치됐어요'라고 SNS에 포스팅을 남기는 장난스러운 표정연기는 기성용다운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영상 마지막에서는 미모의 쿨걸(Cool Girl)들은 제쳐두고 피부의 온도를 쿨하게 낮춰주는 쿨텍 면도기에만 관심을 보이는 반듯한 그루밍 가이의 모습을 보여준다.
기성용은 "쿨걸(Cool Girl) 2명에게 끌려오는 설정이 너무 재미있어 촬영하는 내내 흥미로웠다. 쿨걸(Cool Girl)들이 나를 유혹하는 듯 하면서 어떤 피부 저자극 실험을 하는지 궁금해져 실제로 나도 모르게 몰입하게 되었다"며 "평소 연기를 해본 경험이 없었는데, 결혼 전 총각으로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진지하게 연기를 해본 것 같다. 역시 연기는 너무 어렵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또 "시즌에는 피부에 신경을 쓰기 어렵다. 특히 면도할 때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면 따끔거리고 얼굴이 뜨거워져 피부에 자극이 많았는데, 촬영을 하면서 피부 온도를 차갑게 해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이 동영상은 결혼 전에 촬영되었는데, 기성용의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뛰어난 표정연기에 촬영장 스텝들이 벌써 배우 한혜진이 남편을 위해 연기연습 내조를 한 것이 아니냐는 얘기를 할 정도였다고. 기성용은 쑥스러워 하다가도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면 강한 카리스마와 눈빛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통해 기성용 새로운 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라드를 여자들이 끌고 갈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 "축구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배우와 결혼하더니 연기도 잘하네", "미녀들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면도기에만 관심 있는 기성용 역시 일등 신랑감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브라운이 공개한 쿨텍 동영상은 브라운 쿨텍 홈페이지 및 브라운 유튜브 채널(www. youtube.com/brauncooltec)을 통해 오는 8월까지 감상할 수 있으며, ‘동영상 유출하기 미션’에 참여하면, 여름을 쿨하게 날 수 있는 에어컨, 텐트, 썸머 스파 패키지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제품 브라운 쿨텍은 세계 최초 혁신적 쿨링 기술을 도입한 면도기로, 면도 중이나 후에 발생하는 피부 자극 및 손상, 물리적인 압력, 상처 등을 최소화 해준다. 별도의 애프터 쉐이브나 쿨링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내장된 쿨링바가 면도기 자체의 온도를 낮춰줘 면도를 하는 동안 발생하는 열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osenhot@osen.co.kr

브라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