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5일부터 28일까지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여름 특별세일 2탄'을 실시한다.
유니클로는 앞서 다양한 여름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 여름 특별 세일 1탄이 많은 성원을 받은 것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여름 특별세일 2탄을 준비했다. 특별세일 2탄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에 일상 생활은 물론 쿨비즈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력만점 아이템을 포함,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특별세일에서는 입었을 때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새로운 개념의 이너웨어 ‘에어리즘’을 초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유용한 키즈용 에어리즘도 5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쿨비즈룩으로 활용 만점인 남녀 베스트 아이템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최고의 품질에 풍부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유니클로의 폴로셔츠는 2장 구매 시 3만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치노하프팬츠는 1만 9900원에, 프랑스산 최고급 리넨 소재를 사용해 유연하고 상쾌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리넨셔츠튜닉은 2만 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위트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 셀러브리티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뉴욕 브랜드 Print Girl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브라튜닉과 가벼운 소재감의 리넨에 코튼을 블렌드시켜 부드러움을 더한 리넨코튼 마드라스 체크셔츠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단, 아이템 별로 세일 기간이 다르며 전체 세일 적용 제품의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특별행사가 조기 마감 될 수도 있다.
2013 여름 아이템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유니클로 여름 특별 세일 2탄'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www.uniqlo.co.kr), 그리고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fj@osen.co.kr
유니클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