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의 진짜 커플은 이종석과 윤상현이다? '너목들' 최고의 반전 영상이 공개됐다.
5일 SBS 티브이잡스 홈페이지에 '이종석-윤상현, 알렉스 소환. 같은 장면 다른 느낌'이라는 제목의 패러디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너목들'에서 열연 중인 남남커플 이종석과 윤상현 중심으로 편집된 것.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에 클래지콰이의 'She is'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오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극중 이종석과 윤상현은 이보영을 두고 삼각관계를 이루는데 이 영상에서는 이종석과 윤상현이 애틋한 관계로 묘사돼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너목들'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여러 장면들이 정교하게 교차 편집돼 남남커플 이종석과 윤상현이 실제로 서로를 사랑하고 있는 연인처럼 보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앞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더 생생한 느낌을 준다. 극중 이종석은 한류스타 오스카(윤상현 분)를 사랑하는 한태선 역을 맡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목들의 새로운 남남커플 잘 어울린다", "이보영보다 이종석과 윤상현이 더 잘 어울리는 듯", "요즘 너목들처럼 남남커플이 대세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전국기준 19.7%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seon@osen.co.kr
SBS티브이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