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김태희 이상형은 누구일까. 품절녀 대열에 한 걸음 다가선 미녀스타 김태희 이상형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극 '장옥정'에서 열연을 선보인 김태희가 최근 한 예능프로에서 상대를 만나고 4~5초 정도면 호감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첫 인상을 중요시한다고 말하면서다.
김태희는 얼마전 군복무중인 월드스타 비와의 비밀 데이트 현장이 노출되면서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김태희 이상형에 대해 그녀는 이날 토크쇼 출연에서 자신을 웃게 만들어줄 수 있는 호남형 남자라고 말해 은연중에 비를 자랑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태희 이상형은 탁 하면 비네' '김태희 이상형을 들어보니 비 말고 다른 남자는 없더라' '두 연인이 행복한 결혼까지 골인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태희는 최근 자신의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 동료 배우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태희는“‘장옥정’을 통해 얻은 소중한 우리 동료배우들. 그들과 함께 해서 제겐 너무나 행운이었습니다. 고맙고 사랑해~ 아인이, 수현이, 그리고 맨 앞에서 찍히는 바람에 머리 크게 나왔다고 꼭 언급해달라고 한 상엽이”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김태희가 공개한 사진에는 한복 차림의 김태희와 유아인, 홍수현, 이상엽이 저마다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
osenstar@osen.co.kr
김태희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