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과 배우 이은지가 각각 복근운동과 달밤체조로 철저한 자기관리의 모습을 내비치면서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 6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뮤비 촬영장에서도 쉬지 않고 체력관리를 하고 있었어요. 드디어 내일(7일) 투애니원 컴백 '폴링인러브' SBS '인기가요'에서 첫 공개. 모두 투애니원과 사랑에 빠지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금발의 산다라박은 청바지와 검정색 후드 집업을 입은 채 무릎을 가슴 쪽으로 담기며 복근 운동을 하고 있다. 진지한 표정이지만, 푸른색 플라스틱 의자와 흰색 슬리퍼가 어딘지 모르게 허술해 웃음을 자아냈다.

같은날 배우 이윤지도 자신의 트위터에 "정확히 달밤 체조.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마음껏 춤사위를 펼쳐볼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윤지는 연습실에서 몸에 달라붙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거울을 통한 셀카를 찍고 있다. 트레이닝복을 통해 드러난 이윤지의 종잇장처럼 가녀린 몸매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철저한 자기관리', '몸매가 대박이다', '후천적인 노력이 곁들여진 몸매' 등의 글로 호응했다.
한편 산다락박이 속한 2NE1은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레게풍의 신곡 '폴링인러브' 컴백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윤지는 문영남 작각가 집필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작가를 꿈꾸는 명랑한 성격의 여주인공 왕광박 역 출연이 유력한 상황이다.
osenstar@osen.co.kr
산다라박, 이윤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