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EYES, '진짜사나이' 마음 훔쳤다! 차세대 군통령 등극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08 07: 55

신인 걸그룹 2EYES(투아이즈)가 '진짜사나이'들의 마음을 훔치며 차세대 군통령에 등극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2EYES는 장병들의 사기 충전을 위해 위문공연을 펼쳐 해룡대대 군인들을 들뜨게 만들었다.
2EYES는 데뷔곡 '까불지마' 무대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해 군 장병들의 사기를 끌어올리며 예비 군통령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배우 장혁, 김수로, 류수영, 샘해밍턴, 손진영,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등 6인의 멤버들은 해룡대대에서 마지막 훈련을 받던 부대원들과 함께 2EYES의 깜짝 등장에 군기가 봉인해제되는 모습을 내비쳤다.
특히 예전 걸스데이 위문공연 당시 우사인볼트에 빙의한 우사인샘으로 변신했던 샘해밍턴은 이날 2EYES 위문공연에서도 폭주기관차로 변신해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또한 가수 선배인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도 두 눈을 비비며 공연 후 떠나는 2EYES를 애타게 바라보며 넋이 나간채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EYES는 데뷔곡 '까불지마'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물로, 김우빈과 함께 한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