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하와이·괌·발리 주요 호텔 최대 60% 할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7.09 10: 09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9일부터13일까지 5일간 인기 휴양지 하와이, 괌, 발리의 주요 호텔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랫동안 세계적인 휴양지로 사랑 받고 있는 하와이, 괌, 발리에 위치한 인기 호텔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하와이에 위치한 와이키키 게이트웨이 호텔(Waikiki Gateway Hotel, 3성급) 등 인기 호텔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10월 31일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을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특별한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
발리 같은 경우, 다수의 5성급들의 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는 리젠트 발리(Regent Bali, 5성급)는 58%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며 C151 스마트 빌라 드림랜드(C151 Luxury Villas Dreamland, 5성급)와 센토사 프라이빗 빌라 & 스파(Sentosa Seminyak, 5성급) 모두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약 4시간의 비행 시간으로 도착할 수 있는 남태평양의 휴양지 괌에 위치한 괌 리프 호텔(Guam Reef & Olive Spa Resort, 4성급)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로열 오키드 괌 호텔(Royal Orchid Guam Hotel, 4성급)은 25%, 리오팰리스 리조트 괌(Leopalace Resort Guam, 4성급) 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9일부터 13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들은 10월 31일까지 숙박 가능하기 때문에 올 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추석 연휴와 늦가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은경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와이,괌, 발리는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해변, 하얀 백사장이 일품이라 언제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천국과도 같은 아름다운 해변에서 완벽한 쉼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fj@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