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근황 공개도 섹시하게, “드라마 리딩 왔어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7.09 20: 51

[OSEN=이슈팀] UFC 옥타곤 걸로 유명한 강예빈이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강예빈은 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민소매 차림의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자신의 승용차 안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는 활짝 웃고 있는 강예빈의 모습이 앉혀 있다.
그런데 강예빈의 미소보다 더 눈길을 끄는 것은 숨길 수 없는 육감적인 몸매. 강예빈은 하얀색 민소매 옷을 입고 있었는데 상체의 굴곡이 그대로 드러나는 차림이었다.

이 같은 사진과 함께 강예빈은 “여기는 KBS! 드라마 리딩 왔어요, 설레고 두렵고…많이 응원해 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tvN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1에 출연한 바 있는 강예빈은 최근 지상파 드라마에 캐스팅 돼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로 나선다.
강예빈이 등장할 드라마는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로 오는 8월 말 ‘최고다 이순신’ 후속으로 방송 예정이다.
‘왕가네 식구들’은 3대가 함께 사는 왕씨 일가의 이야기를 다루는 가족 드라마다. 이윤지 오현경 이태란 김미숙 나문희 장용 오만석 등이 출연 예정으로 ‘수상한 삼형제’의 문영남 작가와 진현욱 PD가 다시 호흡을 맞춰 만든다.
osenhot@osen.co.kr
강예빈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