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캐스키드슨·2주년 글로시박스, 콜래보레이션 박스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7.11 08: 11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캐스키드슨과 2주년을 맞은 글로시박스가 만나 '캐스키드슨 콜래보레이션 박스'를 출시한다.
캐스키드슨은 지난달 커피빈과 한정 멤버스 클럽카드를 출시한 데 이은 두 번째 콜래보레이션으로, 이번엔 국내 최대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인 글로시박스와 손을 잡았다.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콜래보레이션 박스는 캐스키드슨의 20주년 기념 패턴인 뉴 로즈부케로 디자인돼 뭇 여성들과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글로시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오는 15일에 공개되는 콜래보레이션 박스에는 뷰티 MD가 선정한 바캉스에 필요한 화장품 5종을 캐스키드슨 한정판 디자인 박스에 담았다. 캐스키드슨 박스에는 캐스키드슨의 아이템 6종의 30% 할인쿠폰도 담겨있으며 2주년을 맞은 글로시박스가 70년 전통의 독일 메이크업 브랜드 크리오란과 같이 제작한 '더마칼라 라이트 블러셔'리미티드 에디션도 포함돼 있다.
글로시박스 홍보 담당자는 "캐스키드슨 콜래보레이션 박스는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가장 아름다운 박스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fj@osen.co.kr
글로시박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