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13일 ‘다음 야구 감독 프로모션 데이’ 행사 실시
OSEN 김태우 기자
발행 2013.07.11 10: 08

SK 와이번스(대표이사 임원일)는 7월 13일(토) LG 트윈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하는 ‘다음 야구 감독(이하 다야감) 프로모션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4일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취소되어 일정을 조정하게 되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야구게임인 다야감의 출시를 맞이하여 게임개발사인 온네트의 임직원, 게임 유저 등 1천5백여명을 문학야구장으로 초청하여 야구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오후 4시부터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다야감 온라인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응원막대풍선을 배포하고, 스마트폰에 다야감 어플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비타민워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전 전광판을 통해 다야감 홍보 동영상이 방영되며 경기 중 이닝간 교체타임에 다야감 관련 퀴즈를 출제하여 정답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네트의 임직원 10명은 SK와이번스의 선발 출장 선수들과 직접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위닝로드 타임에 참여한다.
애국가는 온네트의 임직원 10명이 제창하며, 경기 전 시구는 김경만 온네트 대표이사가 맡는다.
skullbo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