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이태리 아웃도어브랜드 ‘페리노’ 전속모델 계약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7.11 17: 13

한류스타 장근석이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Ferrino, www.ferrino.co.kr)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페리노 관계자는 11일 브랜드 전속모델로 장근석을 발탁했다고 밝히고 "장근석의 다채롭고 독자적인 스타일과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이태리 아웃도어브랜드 페리노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페리노는 14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전설적인 등반가 라인홀트 메스너를 비롯한 유명 산악가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미국, 프랑스, 호주, 아르헨티나 등 약 35개국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텐트, 침낭 같은 용품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던 중 지난 해 공식 론칭하면서 다양한 라인의 의류 제품이 소개 되고 있다. 페리노(호전리테일(주), 대표이사 김지원)는 지난 1일 서울 마포 본사에 페리노 1호 매장을 오픈 했다.
페리노 1호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주력으로 전개되는 정통 익스트림 라인과 여름시즌에 맞춰 간편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캠핑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용품들도 소개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될 장근석과 이태리 명품 아웃도어의 만남은 기존 아웃도어 모델의 고정된 이미지를 탈피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며 또한 이태리 본사에서도 장근석과의 행보에 놀라워하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페리노는 전속모델 장근석과 TV CF 및 제품화보 촬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