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엠카운트다운’ 불참에도 로이킴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다이나믹듀오는 11일 방송된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뱀’으로 로이킴의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를 제치고 1위를 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1위를 했다. 앞서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한 바 있다. 이로써 이들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 음악프로그램 정상까지 노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1일 정규 7집 앨범 ‘럭키 넘버스(LUCKYNUMBERS)’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뱀’은 뱀처럼 자신의 사랑으로부터 자꾸만 빠져 나가려고 하는 여자로 인해 속앓이를 하는 남자의 한탄이 표현된 곡이다. 강한 비트 위에 현악기와 UV의 뮤지가 직접 연주한 보코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2NE1, 씨스타, 로이킴, 포미닛, 헨리, 엑소, 걸스데이, 달샤벳, 에이핑크, 쥬얼리, 존박, 김예림, 백아연, 레드애플, 크레용팝, 헤이니, 비비드 걸, 에이젝스, 스텔라가 출연했다.
jmpy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