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 '베이트'가 스릴 넘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을 잇는 또 하나의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 가 8월8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극한의 생존 사투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긴장감 넘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도시 전체를 집어삼킬 듯 들이닥치는 거대한 쓰나미로 시작되는 이번 30초 예고편은 도심을 덮친 거대한 쓰나미 라는 카피와 함께 혼비백산이 되어 도망치려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더욱 긴장감을 자아낸다.
순식간에 물에 잠겨 폐허가 된 도시 속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하나, 둘 떠오르지만, 극한의 상황에서 채 안도할 새도 없이 서서히 새로운 포식자의 그림자가 다가간다. 이어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 속에 공포에 질린 생존자들의 얼굴이 보이고, ‘조쉬’가 다급한 말투로 ‘당장 물에서 나와!’라고 경고하고 있어 앞으로 어떤 재난과 공포가 엎친 데 덮쳐 다가올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끝으로 도심 속 새로운 포식자의 등장! 이라는 카피 후에는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 포식자가 정체를 드러내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르며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 갑자기 들이닥친 쓰나미로 인해 도심에 나타나게 된 포식자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간군상을 그리는 는 제작진이 다시 한번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과 재난에 맞서 며 살아남고자 하는 주인공들의 감동드라마까지 더해진 영화로, 이번 30초 예고편 공개에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올 여름, 관객들을 짜릿한 스릴과 숨막히는 공포의 세계로 안내할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 '베이트'는 8월 8일 개봉 예정이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