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 여름방학 맞아 확장 감독판 개봉..기대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7.12 10: 19

애니메이션 '글래디에이터: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이하 '글래디에이터')'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확장 감독판 개봉을 확정했다.
게으르고 의욕 없는 티모가 자신의 첫사랑인 루실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글래디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상천외한 도전을 펼치는 내용을 담은 '글래디에이터'가 오는 25일 개봉일을 확정한 것.
아이돌그룹 ZE:A 황광희, 걸그룹 쥬얼리 김예원의 싱크로율 100% 환상적인 더빙 캐스팅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킨다.

귀차니즘의 끝판왕인 배 나온 영웅 티모 역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돌로 떠오른 광희가 맡아 맛깔나는 코믹 더빙 연기를 선보였다.
티모를 글래디에이터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 역은 쥬얼리 멤버 김예원이 맡아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글래디에이터' 확장 감독판은 8분이 추가된 영상으로 영웅으로 거듭나기 전의 모습인 배 나온 티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트레이너 다이애나를 비롯해 통통 튀는 매력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가득해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이들이 펼칠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만날 수 있다.
로마시대의 아이돌 글래디에이터의 검투 액션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글래디에이터' 확장 감독판은 게으름쟁이 티모와 좌충우돌 영웅 도전기로,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교육적인 메시지를 심어주는 것에 더해 게으른 영웅이라는 평범하지 않은 주인공 캐릭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글래디에이터' 확장 감독판은 오는 25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