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참 딸 미모, 이미연 뺨 치겠네 '감탄'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7.12 10: 49

[OSEN=방송연예팀] 허참 딸 미모가 장안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녀스타 이미연을 방불케하는 허참 딸 미모가 방송에 공개된 때문이다. 주요 포탈사이트에서는 허참 딸 미모가 인기 검색어로 계속 클릭되고 있을 정도다.
국민MC의 원조인 허참은 11일 오전 SBS '좋은 아침'에 출연, 자신의 최근 삶과 가족들을 공개해 시청자 눈길을 사로 잡았다.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전원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방송에서 활기차게 무대를 이끌던 모습과는 전혀 달랐다.
특히 시청자 시선을 사로잡은 건 허참 딸 미모. 이날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허참의 딸 이은주 씨는 이미연을 꼭 빼닮은 미모를 과시했다. 방송이 나가자마자 네티즌들은 검색창에서 허참 딸을 찾는 등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다. 

사진 속 이은주 씨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모습으로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했다. 허참은 "딸 결혼식 때 많은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제작진은 전했다.
허참은 "외모는 엄마를 닮았고, 눈매는 아빠를 닮은 것 같다"며 "우리 집에 놀러온 탤런트들이 딸을 보고 쌍꺼풀 수술하지 말고 드라마를 찍으라고 했었다"고 허참 딸 미모에 대한 본인 생각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허참 딸 미모 정말 대단하다" '이미연씨랑 정말 꼭 닮았어요" "허참 딸 미모 저 정도인데 연예인 안한게 이상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