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 전문 배우' 우현, 클럽 죽돌이 변신 '깜짝'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7.13 14: 58

[OSEN=방송연예팀]'노안 전문 배우' 우현(49)이 클럽 부킹남으로 변신했다. 오는 15일 첫방송을 앞둔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 코너인 '시티헌터-리턴즈'에 합류해서다.  
13일 공개된 스틸사진에는 청바지와 면티 그리고 검은색 가죽재킷으로 멋을 낸 우현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겼다. 특유의 심각한 표정과 신명 나는 춤사위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우현의 트레이드마크인 '노안'과 젊음이 물씬 풍기는 클럽 패션이 극명하게 엇갈리면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시트콩 장르다. 우현이 투입되는 '시티헌터-리턴즈'는 도시의 외로운 솔로녀 이도연이 클럽에서 훈남들을 꼬시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너. 우현은 그런이도연에게 추파를 던지는 클럽 죽돌이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얄빌라' 제작 관계자는 "개성파배우 우현의 합류로 더욱 다채로운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매회 새로운 의상과 색다른 춤사위로 그 동안 숨겨온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드러낼 우현의 반전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온유, 김병만, 안내상, 우현, 오초희, 장성규 아나운서 등 가요, 방송,영화, 연극계를 총망라한 실력 있는 배우들이 하나로 뭉쳐 새로운 시트콤 형태의 콩트를 선보일 시트콩 로얄빌라'는 오는 1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