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손나은, 태민에 첫 문자는 뭐였을까 '진짜 사귀나'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7.13 22: 03

[OSEN=방송연예팀]MBC '우리결혼했어요'의 태민과 나은 사이가 심상치 않다.
함게 출연하는 다른 출연자들도 "혹시 둘이 사귀는 게 아니냐"로 물을만큼, 리얼한 풋풋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13일 방송에서는 철벽녀로 통하는 손나은이 태민에게 보낸 첫 문자가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문자에 따르면 나은이 문자로 잘 잤냐고 인사를 건넸고 태민은 단번에 손나은이라는 사실을 알아챘다. 답변은 '나은이냐?"였다.
이후 태민은 방송을 통해 "데뷔했을 때만큼 기뻤다"며 "철벽녀가 문자를 보내줘 먼저 전화를 했다. 우당탕 하는 소리가 나더니 옷방이라면서 전화를 받았다. 그 모습이 귀여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손나은에게 "얼마나 고민했어? 심장이 터질 것 같았어? 벅차 오르지 않았어? 데뷔했을 때만큼 기뻤어"라고 물으며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태민은 지난주 방송에서 손나은에게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휴대폰 번호를 적어 선물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는 정진운, 고준희 커플, 태민, 손나은 커플, 조정치, 정인 커플의 웨딩 화보 대결로 꾸며졌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