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코4' 오지호 "차태현은 반드시 이기겠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14 11: 12

배우 오지호가 14일 방송되는 XTM '탑기어코리아4'(이하 '탑기코4')에 출연해 수준급 운전 실력을 공개하며 "차태현은 반드시 이기겠다"며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
오지호는 '탑기코4'의 '스타 랩타임' 코너에 출연할 예정. '스타 랩타임' 코너는 스타들이 정해진 거리만큼의 자동차 트랙을 돌고 랩타임을 측정하는 코너다.
녹화 현장에서 오지호는 "차태현은 반드시 이겨야지"라며 전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차태현은 지난 5월 이번 시즌 3화에 출연해 랩타임을 측정한 바 있다. 현재까지 차태현의 순위는 이번 시즌 랩타임을 측정한 20여명의 연예인 중 10위를 기록 중이다.

오지호는 "차태현씨는 차를 좋아하지도 않고 관심도 없다"며 "그런 차태현씨에게 지는 건 말이 안 된다"고 발언 이유를 밝혔다. 오지호의 발언에 대해 김진표와 데니안 두 MC 역시 맞장구를 쳤다. 김진표는 "심지어 차태현씨는 랩타임 측정할 때 차를  타기 싫어했다"고 밝혔고, 데니안 역시 "차태현씨는 운전을 굉장히 귀찮아 하는 분"이라고 오지호의 승리를 조심스럽게 점쳤다.
오지호가 차태현의 기록을 뛰어넘을 수 있을 지 여부는 1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탑기코4'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탑기코4' 10화에는 MC 김진표가 페라리 역사상 가장 빠른 슈퍼카로 일컬어지는 페라리 F12 베를리네타 차량을 파워테스트한다. 또한  방송인 박은지가 특별 출연해 이번 시즌을 총결산하는 '탑기어 시상식'을 진행한다.
gato@osen.co.kr
XT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