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상반기 결산특집..‘포미닛-인피니트 특별무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7.14 11: 16

SBS ‘인기가요’가 2013 상반기 결산 특집을 선보인다.
14일 방송되는 ‘2013 상반기 결산-인기가요’에는 올해 상반기 화제의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빛낸다.
우선 지난 6월 ‘이름이 뭐예요?’로 인기가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걸그룹 포미닛이 MC 광희와 특별 무대를 함께 꾸민다. 포미닛과 광희는 각각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도한 ‘남자가 사랑할 때’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그룹 인피니트가 F.P.M(Fantastic Plastic Machine)과 합동 무대를 선사한다.
F.P.M은 ‘남자가 사랑할 때’를 리믹스한 ‘남자가 사랑할 때 INKIGAYO MIX’를 ‘인기가요’에서만 단독으로 보여준다.
F.P.M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우스, 일렉트로닉 장르의 거장.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F.P.M은 일본 시부야계 음악의 대부이자 살아있는 신화로 불린다. 프로듀서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F.P.M은 아무로나미에,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작곡가, 편곡가로 참여 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이효리, 샤이니, 2NE1, 씨엔블루, 케이윌, 인피니트, 포미닛, 애프터스쿨, 씨스타, B1A4, 걸스데이, 엑소, 배칙, 허각, 이하이, 빅스, F.P.M, 에이핑크(정은지) 등이 출연한다.
kangsj@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