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쓰나미 그리고 새로운 포식자까지 생존을 향한 극한 스릴을 선사할 (수입: (주)조이앤컨텐츠그룹 / 배급: (주)팝 파트너스)와 함께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본격 여름시즌을 맞아 8월 극장가, 다양한 극한 상황을 소재로 하는 재난 블록버스터가 줄줄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쓰나미가 덮친 도심 새로운 포식자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 부터 한국영화 최초의 ‘바이러스’ 감염재난 영화 , 하정우 주연의 실시간 테러 생중계 까지 각양 각색의 ‘재난 영화’가 올 여름 여름 극장가를 찾아오며 관객들의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예정이다.
쓰나미가 덮친 도심, 살아남기 위해 누군가는 미끼가 되어야 한다!

수면아래 숨막히는 스릴로 관객을 사로잡는 !
는 쓰나미가 덮친 폐허 속 포식자까지 등장한 극한 상황에서 밀폐된 공간에 갇힌 13명의 생존자가 살기 위해서는 누군가를 미끼로 던져야 하는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그린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이다.
이미 중국와 러시아에서 개봉하여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는 포식자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숨막히는 긴장감,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감동 코드, 도심을 통째로 삼켜버린 거대 쓰나미의 스케일까지 재난 영화의 필수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죽음의 공포 속에서 서로를 믿지 못하는 생존자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는 포식자보다 무서운 인간의 본성을 드러나게 해 한층 더 날 선 스릴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의 주연은 ‘트와일라잇 시리즈’인 에서 마성의 신생 뱀파이어 ‘라일라’를 연기하며 특유의 섹시함을 발산했던 오스트리아 최고의 패셔니스타 자비에르 사무엘이 맡아 여성 관객들의 기대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인간이 극복할 수 없는 재난 속 포식자의 등장으로 관객에게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할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 는 올 여름 8월 전국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8월 8일 개봉예정)
폐쇄된 도시에 갇힌 여섯 인물들의 실제 상황 방불케 하는 악전고투!
한국영화 최초의 ‘바이러스’ 감염재난 영화 !
는 감염속도 초당 3.4명, 발병 후 36시간 내 사망하는 치명적인 변종 바이러스가 발생하면서 피할 사이도 없이 그 안에 갇혀 버린 사람들의 치열한 사투를 담은 작품.
영화 과 드라마 ‘추노’, ‘뿌리 깊은 나무’, ‘아이리스2’ 등에서 전천후로 활약한 장혁과 영화 , 과 드라마 ‘천일의 약속’, ‘야왕’ 등에서 명연기를 펼쳐 국민 여배우로 거듭난 수애가 호흡을 맞춰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또한 , , 등 다양한 장르에 능한 김성수 감독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작품으로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바이러스’ 감염재난 소재를 다룬 는 상상을 뛰어넘는 강렬한 영상과 엄청난 감염재난 상황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차별화된 한국형 감염재난 블록버스터로 올 여름, 8월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8월 15일 개봉예정)
대세배우 하정우 주연의 실시간 테러극 탄생!
올 여름을 짜릿하게 폭발시킬 !
는 평화로운 일상의 공간 한강 마포대교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한다는 현실적 공포는 물론, 재난 사태를 뉴스 생중계라는 형식을 통해 전달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방법으로 시시각각 압박을 가해오는 신원 미상의 테러범과 이에 맞서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뉴스 앵커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대결구도는 관객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흥행주자 하정우의 스크린을 압도하는 탁월한 연기력은 그가 '대세'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다시 한번 입증해준다. 이처럼 테러 현장의 한 가운데에 있는 듯 생생하고 강렬한 충격을 안겨줄 영화 는 한국형 재난영화의 패러다임을 뒤바꿀 실시간 테러극의 탄생을 알리며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폭발시킬 예정이다. (8월 1일 개봉예정)
와 함께 8월 극장가 재난 공포 블록버스터의 점령을 알리고 있는 는 오는 8월 8일 전국 스크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