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 박찬욱이 가수 이정현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것에 대해 "이정현의 부탁에 단 1초도 망설이지 않고 하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에이바필름 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정현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영상에는 박찬욱 감독과 배우들의 인터뷰, 촬영현장 분위기와 이정현 신곡 '브이(V)'의 강렬한 스타트 사운드 및 댄스가 담겨있다.
특히 박찬욱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전에 '파란만장'이라는 단편영화를 만든 적이 있는데 그때 정현씨한테 큰 신세를 졌다. '언젠가는 은혜를 갚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달라는 부탁을 받았을 때 1초도 망설이지 않고 하겠다고 했다"고 '브이' 뮤직비디오 제작 동기를 밝혔다.

이정현은 "진짜 해주실 줄 몰랐다. 한 번 그냥 여쭤봤는데 흔쾌히 해주신다고 하셔서 진짜 저 몇 일 잠도 못 잤었던 것 같다"고 큰 고마움을 전했다.
박찬욱 감독은 "(이정현씨가) 아주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안했다. 그런 창조성은 여전하다. 의상, 분장, 헤어, 미술에 이르기까지 독창적이고 특이한 그런 스타일을 창조하는 데 큰 공이 있었다"고 이정현을 칭찬했다.
이어 박 감독은 이정현의 신곡 '브이'에 대해서 "굉장히 중독성이 강하고, 신나고, 들으면 들을수록 더 빠져드는 곡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이정현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진구는 "요즘 트렌드에 굉장히 맞는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내 귀에도 굉장히 익숙하게 들리고, 노래가 좀 편안한 것 같다. 재미있기도 하고.."라고 곡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이정현의 신곡 '브이'의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감독 박찬욱-박찬경 형제브랜드 'PARKing CHANce'가 연출했으며 이정현 특유의 독특한 퍼포먼스와 'PARKing CHANce' 만의 독특한 감성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잘 융합된 작품이 나올 전망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8일 네이버를 통해 이정현의 신곡 '브이(V)' 뮤직비디오 메인 티저 영상이 단독 공개된다. 또한 22일 온오프라인 음원 전체 오픈과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와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