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리빙빙과 트랜스포머4 출연, "나의 꿈이 실현됐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07.15 14: 38

[OSEN=이슈팀] "나의 꿈이 실현됐다. 마이클베이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전 멤버 한경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4'에 캐스팅 된 소감을 밝혔다.
할리우드 유명 감독 마이클 베이 감독은 15일(한국시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한경의 사진과 함께 그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한경에 대해 "가요와 TV, 영화를 넘나드는 아시아의 톱스타 중 한 명으로 이제는 중국에서 누구보다 높은 영향력을 가진 엔터테이너다"라고 소개하면서 "그리고 이제 한경은 '트랜스포머4'로도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다. '트랜스포머4'에 캐스팅된 것을 매우 환영한다"라며 인사의 말을 남겼다.
한경의 출연 소식과 함께 앞서 '트랜스포머4'에 캐스팅 된 리빙빙도 다시 화제가 됐다. '트랜스포머'시리즈에 먼저 합류한 리빙빙은  '레지던트 이블 5: 최후의 심판', '적인걸: 측천무후의 비밀', '포비든 킹덤-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등의 미국 영화에 출연하며 헐리우드에도 이름을 알려왔다.
트랜스포머4는 전작 주인공인 샤이아 라보프가 하차한 가운데 마크윌버그가 새로운 주연으로 낙점됐고, 잭 레이너, 리 빙빙, 한경이 출연한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