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정규 2집 트랙리스트 공개..'용준형 전곡 작곡'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7.15 14: 45

그룹 비스트가 오는 19일에 발표하는 타이틀곡 ‘섀도우(shadow)’를 비롯한 정규 2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15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에 수록된 전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드라마틱한 요소가 가미된 서정적인 댄스 타이틀 곡 '섀도우'를 비롯해 일렉트로닉 곡 '너는 나빠', '앙코르', 부드러운 힙합 느낌의 '하우 투 러브(HOW TO LOVE)’,’비올라잇(BE ALRIGHT)’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겼다.  

이번에 발매되는 비스트의 새 음반은 타이틀곡 ‘섀도우’를 포함한 전곡이 용준형이 직접 작곡을 했다는 점이 이제까지와는 다른 주요 포인트다.
앞서 용준형이 작곡해 선공개한 곡 '괜찮겠니'가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앨범 역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섀도우’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도 빛도 없는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비스트 특유의 서정적인 댄스곡으로 담아낸 노래다.  
한편 비스트의 신곡 첫 무대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열리는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goodhmh@osen.co.kr
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