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톨른', 메인 예고편 공개..긴장감 '폭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7.16 10: 12

영화 '스톨른'이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한 천재 도둑의 고군분투를 그려낸 액션스릴러 '스톨른'이 배우들의 궁극의 액션을 가득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것.
공개된 예고편은 현란한 기술로 은행을 터는 도둑 니콜라스 케이지와 조쉬 루카스가 결국 경찰에 덜미가 잡혀 체포되는 모습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출소 후 딸을 찾아가 어색한 인사를 건네지만 딸은 그를 냉대하며 스쳐간다. 이는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냄은 물론 관객들에게 천재 도둑 이면에 평범한 아버지로 살고 싶은 니콜라스 케이지의 마음을 엿보게 하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딸을 납치했다며 니콜라스 케이지에게 천만 달러를 요구하는 조쉬 루카스가 등장하며 영상은 다시 긴장감으로 가득차기 시작한다. 또한 체포 당시 돈을 모두 불 태웠던 니콜라스 케이지의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앞날을 예상케 한다.
이어 니콜라스 케이지는 분노어린 질주와 애타는 도움 요청을 오가며 딸을 찾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하기 시작하고 이런 그의 모습은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한 마지막 미션'이라는 카피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결말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는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화려하고 거친 액션들이 이어지고 있어 다시 은행을 털기로 결심하는 니콜라스 케이지의 "반드시 널 구해줄게"라는 대사는 과연 그가 사랑하는 딸과 무사히 재회할 수 있을지 긴장감을 선사한다.
한편 '스톨른'은 내달 1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스톨른' 메인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