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동준-이지훈 합류.."선발 선수는 당일 결정"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07.18 09: 29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의 예체능팀 배드민턴 두 번째 대결 선수 라인업이 공개됐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만기, 존박, 이종수, 필독, 찬성, 동준, 이지훈 등 최종 11명의 배드민턴 두 번째 대결 선수 라인을 확정했다. 제작진은 이례적인 11명 선수에 대해 "선발 선수는 경기 당일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예체능팀의 새 멤버들은 운동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자랑한다. 동준은 이미 우월한 운동 실력으로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원조 체육돌'의 면모를 과시해 왔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허정무 축구해설위원이 '축구선수로 탐나는 스타'로 꼽으며 극찬한 바 있는 동준은 이미 '예체능' 배드민턴 첫 번째 경기 후 있었던 연습경기 녹화부터 참여해 첫 승을 향한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또 이지훈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학교2013'으로 데뷔해 현재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조정석 비서 역으로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고 있는 이지훈은 한국체육대학교에 재학했던 이력으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예체능팀은 '우리동네 예체능' 두 번째 배드민턴 대결에서 고양 중산동팀과 맞붙게 됐다. 오는 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우리동네 예체능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