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1천만원 기부 이벤트 달성 ‘감동 눈물 인증샷’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7.18 10: 32

배우 클라라가 1천만 원 기부 이벤트 달성에 감동의 눈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클라라는 지난 1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1 좋아요 당 50원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네티즌들의 성원으로 8시간 만에 20만개가 넘는 ‘좋아요’를 달성했다.
이에 클라라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우와! 감동의 쓰나미! 기부이벤트 시작한지 불과 8시간 만에 목표 100% 달성했어요!!! 너무너무 기뻐서 울 뻔했어요. 약속드린 1,000만원은 꼭 기부하고 인증샷도 올릴게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 클라라는 ‘100% 여러분 완전 사랑해요’라는 글을 쓴 종이를 들고 눈물을 흘리는 듯한 모양의 종이를 붙이고 있다.
클라라가 진행한 캠페인은 ‘사랑의열매’와 함께 하는 것으로, 유방암 치료를 받은 환자의 유방재건 수술비용을 지원하는 내용.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에서 직접 후원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클라라와의 1:1 데이트 추첨권도 주어진다.
클라라는 댓글을 통해 “선행이란 본래 조용히 하는 것이 보기에 좋지만 저로 인해 단 한 분이라도 더 함께 해주신다면 그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일로 받은 사랑을 대중에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몸매도 마음도 예쁘네요”,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기부문화에 관심을 갖게 된다”, “유방암 환우들 모두 가슴재건수술 성공적으로 마치길”, “클라라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클라라는 이번 기부 공약 외에도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1:1 데이트 등 다양한 자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kangsj@osen.co.kr
클라라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