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엠카운트다운'이 '20's 초이스(20's Choice)' 시상식으로 결방되는 가운데, 1위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관심을 모은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이 '20's 초이스'로 결방되지만, 1위에게는 트로피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7월 셋째 주 '엠카운트다운' 1위의 주인공은 누가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다. 1위 주인공으로는 크게 2NE1과 다이나믹듀오로 나뉜다.

다이나믹듀오는 곡 '뱀(BAAAM)'으로 지난주 '엠카운트다운'의 1위를 차지했고, 현재까지도 '엠카차트' 1위를 달리는 중이다.
2NE1은 다이나믹듀오의 2연승을 제지할 가장 큰 적수다. 2NE1은 지난 8일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발매하고 당일 국내 전 차트를 올킬했으며 지난주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2NE1은 맨발 컴백 퍼포먼스 등으로 독보적인 무대를 꾸미며 점차 인기를 높이고 있어 1위 트로피를 받게 될 가능성이 크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대신 방송하는 '20's 초이스'에는 한 해의 문화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여름 시상식으로, 이민우와 전진이 메인MC로 나서 방송인 김슬기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