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무더위 속 치맥 관련 노래가 뜬다.
매년 콩떡빙수(악동뮤지션), 냉면(박명수,제시카)등 다양한 여름 음식송이 사랑을 받는 가운데 올해는 치맥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이 여름밤을 달구고 있는 시점에서 SG워너비 출신 김진호의 '치맥'과 2013대구치맥페스티벌 공식송인 소심한오빠들&쇼코의 '치맥송'이 화제다.
18일 발매된 김진호의 '치맥'과 같은날인 18일 2013대구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공개된 소심한오빠들&쇼코의 '치맥송'(23일 발매)을 두고 어떤 치맥송을 들을까하며 온라인내 조금씩 이슈를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이날 인기가수 코요태의 공연이 펼쳐진다. 9시부터 10시까지는 한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할 DJ파티타임 무대를 마지막으로 18일의 행사무대는 끝이 난다. 하지만, 달아오른 열기를 쉽게 가라앉을 수 없듯이 두류공원 축제장(두류공원 야구장)무대는 끝나지만 근처 야외음악당에서는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21일까지 열리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교촌치킨, 하이트진로, 호식이두마리치킨, 땅땅치킨 등 17개 업체가 참가한다. 대구의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현재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업체들의 치킨을 맛보고자 무더위 속에서도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다. 맥주시음행사가 진행되는 시간(맥주 시음 : 오후 6시~10시)에는 지금보다 더 많은 인원이 몰려올 것으로 주최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또한 대구치맥페스티벌 주최 측은 "치맥페스티벌의 가장 중요한 준비사항은 시민들의 참여와 노력이며 또한 성인은(1994년생부터) 꼭 신분증을 지참해 맥주시음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