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가 연하남 김영광과 이종석에 대한 사심을 고백했다.
김준희는 19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TrendE채널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에서 '잠자는 모습마저 섹시할 것 같은 남자 연예인' 1위와 2위로 김영광과 이종석을 꼽으며 연하남에 대한 애정을 고백했다.
김준희는 "김영광은 쌍꺼풀 없는 눈, 넓은 어깨, 큰 키, 목소리까지 모두 완벽한 나의 이상형"이라며 "신인시절 모델 때부터 지켜봐 왔는데, 왠지 입 벌리고 침 흘리며 자는 모습까지도 섹시할 것 같다"며 부끄러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남자의 가장 섹시한 부위는 어디라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김준희는 "쇄골과 연결되는 어깨다. 미칠 것 같다"고 대답하며 평소 솔직하고 화끈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상위 1% 귀족녀로 환생한다면 꼭 갖고 싶은 아이템'이라는 주제로 상위 1% 수퍼리치들의 패션, 뷰티부터 은밀한 라이프까지 들여다볼 예정. 2013 핫 트렌드를 반영한 최고급 글램핑, 주얼리, 명품 수제침구 등 럭셔리 아이템들이 순위로 공개된다
또한 비타민C 화장품을 개발한 김삼 박사가 출연하여 '세럼을 활용한 귀족스킨 마사지법'을 알려 줄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래의 평창동 사모님, 청담동 며느리를 꿈꾸는 여성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들은 19일 밤 12시 TrendE 채널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준희의 트렌디 랭Queen(퀸)쇼’는 여성들이 궁금해하고 여성에게 꼭 필요한 모든 것들을 순위로 알려주는 신개념 트렌드 순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에서 본 방송된다.
매 회 시청후기를 남겨준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랭Queen(퀸) 1위로 선정된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fj@osen.co.kr
현대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