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최자보다 태민 선택 "결혼을 했기 때문에"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7.20 16: 32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앞서 이상형으로 밝힌 최자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 가상 부부로 함께 출연 중인 그룹 샤이니 태민 중 선택하라는 질문에 태민을 꼽았다.
손나은은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손나은의 이상형이 최자다. 태민과 최자 중 누구를 택하겠냐"는 MC 노홍철의 질문에 "저는 결혼을 했기 때문에 태민 오빠"라고 답했다.
앞서 손나은은 지난 15일 MBC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손나은은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좋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때문에 때마침 '쇼 음악중심'에서 만나게 된 두 사람을 두고 노홍철이 짓궂은 질문을 던진 것.

손나은의 이러한 답변에 최자는 작은 목소리로 "저도 쉬운 사람 아니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는 인피니트, 2NE1, 다이나믹 듀오, 포미닛, 에이핑크, 에일리, 걸스데이, 헨리, 쥬얼리, 긱스, 써니힐, 마이네임, 에이젝스, 존박, 방탄소년단, 투아이즈, 스텔라,에이프린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mewolong@osen.co.kr
'쇼 음악중심'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