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주인공은 글래머 러시아 미녀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7.21 08: 32

[OSEN=이슈팀]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사진이 네티즌 사이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전세계 어린 소녀들로부터 수십년동안 사랑을 받아온 그 바비인형 속 금발미녀가 그대로 이 세상에 환생한 듯한 모습이다.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가 진짜 사람일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네티즌 정보에 따르면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는 바로 러시아의 글래머 미녀 안젤리나 케노바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고난 금발의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러시아에서 톱모델로 활동중인 그는 바비인형 각종 포즈의 화보들을 찍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바비인형과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는 육안으로 거의 구분이 불가능하다.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사진 한 장만 내놓으면 대부분 "이게 인형이지 무슨 사람이냐"는 대답이 나올 정도다.

하지만 가만히 보면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안젤리나의 사진 속 가슴이 더 크다는 사실을 알수있다. 실제 안젤리나는 비키니 패션의 풍만한 화보 사진을 자주 선보였으며 20인치 개미허리다 보니 가슴 크기가 더 도드라져 보이는 것으로 분석됐다.
네티즌들은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사진 보고 진짜 사람인 줄 알았더니...진짜 사람이었다" "바비인형이 이렇게 예뻤나 했다..역시 사람 미모가 인형보다 좋은 듯"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사진 더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kr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