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짝사랑' 이선진, "매니저 남편과 7년 비밀연애"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7.21 14: 25

[OSEN=방송연예팀] 모델 출신 방송인 이선진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선진은 21일 오전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서 자신의 매니저와 함께 일하다가 결혼까지 하게 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선진은 "남편은 10년여 전 내 매니저였다. 남편과 7년간 비밀연애를 했다"라며 "매니저로 일할 때 남자로 안 보였는데 언제부턴가 괜히 나한테 화를 내더라. 화낼 일도 아니었는데 화를 내곤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 남편이 남자 연예인만 담당하다가 처음으로 여자연예인을 맡아 어려워했는데 그것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런가하면 이날 MC 이휘재는 "이선진 같은 얼굴을 좋아했다"라며 "오랫동안 사귄 남자친구가 있어서 포기했다"고 깜짝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선진도 "맞다. 나를 좋아한다고 했다"라며 "그런데 그때는 이휘재가 싫었다. 바람둥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거절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선진, 이화선, 양하영, 혜이니, 이범학, 김민교, 이재은, 강성범, 배한성, 서유리, 정주리, 퓨어(정빈, 찬휘) 등이 출연했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